별하♥

명진전복

첫사랑 초련 2022. 8. 7. 13:39

제주동쪽여행 일정 맛집 공유 2탄✌🏻

코난비치
매년 여름휴가때 한 번 이상은 들렸던, 주변에 편의시설이라곤 화장실도 편의점도 하나 없어 불편함이 많지만 조용하고 한적한 느낌이 좋아 애정하던 자그마한 해변이었는데
갑자기 유명세를 타면서 이름도 생기고 그만큼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너어무 많아져서 예전의 한적함은 도무지 찾아볼 수 없어 아쉬움이 많았네요 🥲 이제 어디로 가나…
얼음그릇 물회는 비쥬얼에 반해 시켰다가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네요??ㅋㅋㅋ사진은 잘 나와따??

세화오일장
숙소에서 먹을 과일, 간단히 삶아 먹기좋은 한치생물 같은 해산물도 구입하기 좋구요 애들이랑 요런 전통 시장 한바퀴 도는 것 만도 즐거운 경험이라 날짜만 맞으면 매번 찾게 되요 여름엔 특히나 미니애플망고 완전 추천이구요🙌🏻


5번 이상 온 거같은데 ㅋㅋ 이 정도면 단골집인거죠? 대기가 많은 곳이라 저흰 점심시간때 꼭 피해서 가요 늦은 점심시간 또는 저녁먹으러~

르바게뜨
숙소 바로 옆에 빵 맛집이 있다길래 가봤다가 잔뜩 반해버림요 마싯따 마시써♥️

오름나그네
이번 여행은 태풍으로 강풍에 비가 넘나 오는 바람에 맛집 찾아 운전해 나가는 것도 좀 힘들어서 숙소 근처 식당에서 몇 끼 그냥 해결했더니 여행 온 맛이 안나더라구요 🥲
숙소에서 조금 거리가 있었지만 먹어보니 겁나 찐한 보말국물에 반하고 전도 왜케 바삭한지 잘왔다 싶고요 ㅋ 역시 맛난거 먹어야 행복하네요 ㅋㅋㅋ

베이글림림
님께서 추천해주시기도 했고 또 여기 역시 숙소 코 앞이어서 슬슬 우산쓰고 걸어가 봤는데 공간도 넘 예쁘고 베이글도 맛있고. . 아. . 빵 자꾸 먹음 살찌는데😳

제주동쪽여행 제주동쪽맛집
내일마지막3탄커밍쑨

🌴🚘 제주도 도착하자마자,
스타벅스 직행해서 까망크림프라프치노 🖤

🐚😋🍽 전복 질리도록 먹기

전복집 앞이 이렇게 예쁠 일이냐구,,,, 🐚🐳⛴

명진전복 가는 길 하늘도 구름도 이쁘고☁️
비 온다고 했었는데 다행히 비도 안 오고
웨이팅 해야 해서 바다 보면서 대기하려고 했는데
너무 세차게 불던 바람..😅

천혜향 주스 기대 안 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제주맛집추천 구좌맛집추천

제주도에서 가장 유명한 전복집 ✨️명진전복✨️에 다녀왔어요. 바람을 맞으며 땡볕에 열심히 뚜벅뚜벅 걸어갔는데 애매한 3시쯤 가니 웨이팅이 많이 없었어요. 한 5분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엄청난 인기,,,! ✔️항상 만석일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해요. ᕦ(๑•̀o•́๑)ᕤ

혼자와도 먹을 수 있는 편한 분위기였고 전복돌솥밥을 시키니 한상 가득 차려주셨어요. ✔️반찬 중에 가장 맛있는 건 고등어구이! 이 반찬이 가장 인기가 많더라고요. 특히 어머님들이 가장 좋아하신다는 반찬인데 간이 슴슴해서 더 좋아하신다고 해요. 제 입맛에도 딱!!

돌솥밥이 나왔는데 안에 전복이 한가득 저는 전복향을 느끼려고 버터는 따로 더 넣진 않았어요. 버터를 많이 넣으면 전복향을 덜 느껴진다고 하네요. 그래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옆에 버터가 많았어요.

저 분명 배가 하나도 안 고팠는데 완전 싹싹 끌어먹고 누룽지까지 다 비운 건 여기가 처음,,, 순삭 어딜 간 거죠? (՞•🐽•՞) 진짜 여기는 다음에 또 오고 싶은 집이에요. 인기가 많은 만큼 이유가 있는 집이더라고요. 앞에 바다 보면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뷰도 좋고 맛도 좋아서 웨이팅을 피해 ✔️평일 애매한 시간에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 •̀ω •́ゞ)✧

🏠 명진전복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282

- 전복돌솥밥 15,000

✔️꿀팁포인트도🙋🏻‍♀️참고해 주세요.

내돈내산 제주맛집 제주전복 제주명진전복 제주시맛집 구좌맛집 제주전복맛집 제주데이트 제주현지인추천 심비_제주 심비_맛집 제주구좌읍 구좌읍맛집 먹팔

.

제주도 여행가면 꼭 들르는
명진전복🦪
3시반쯤 가니까 대기 별로 안했어요 하하
항상 사람 너무 많아요🥲

근데 요기 증말루 넘 맛있어용😊
왜 집에서 전복구이하면 요론 맛이 안나는 느낌일까융

전복돌솥밥 덜어내고
뚜순물 부어서 누룽지해먹는거
진챠루 존마탱이에용😍
죽은 여기서 먹어본적 없어서
시켜봤는데 아이들이랑 같이 먹을때 넘 좋을것 같아요

아휴 또먹구싶네용🥲

제주 구좌읍맛집 "명진전복"
⠀⠀⠀ ⠀ ⠀
둘째날 아침..
맛나식당 오픈런 실패후 명진전복으로 이동해서 전복돌솥밥
바닷가 보면서 먹는 전복돌솥밥 굿~!!
전복죽이나 내장맛 별로 안좋아해서 걱정했는데 고소하니 맛있음
                 ⠀⠀⠀  ⠀ ⠀        
제주 제주도 제주도맛집 구좌읍맛집

몸보신 제대로 한 맛있었던 명진전복!
사실 전복이 맛있다고 느껴진 적이 없었는데
구이도 돌솥밥도 너무 맛있었던 곳!
뷰도 너무 이뻐서 더 좋았어요🏞

제주도

✔️전복이 다했다!

비자림 갔다 평대리 해변 보면서
명진전복 먹는건 황홀 그 자체!

전복살은 쫀쫀
내장넣은 돌솥밥은 탱글탱글
밥 다 먹고 뜨건물 넣어 슝늉 만들어 구수하게 마무리!!!

아 제주도 너무 좋다잉🏝

*전복돌솥밥 15.000
*전복죽 13.000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282

맛집 제주도맛집 데일리 제주도여행 맛

📷

제주에 도착하자마자 직행한 명진전복
밥 먹으러 간 건데 식당 앞 뷰가 우와~~😲 비 예보 듣고 가서 기대 안 했는데 날씨까지 화창 🌞
전복구이 사준다고 했을 때 해산물을 즐겨먹는 편이 아니라 리액션 크게 못했는데 세상에나...😳 내가 잘못했네!!! 전복구이 왤케 맛나요??? 고기 먹는 줄 ㄷㄷㄷ 다른 것들도 맛있었지만 전복구이 정말 완전 추천합니다!!!

오랜만에 보는 제주바다
물질하는 해녀할머니
화창한 날씨 맛난 식사
급여행 좋으다 ㅎㅎ

제주여행 jeju 여행기록 드라이데이

제주도 100년만..
귀여운 고양이로 마무리😻

제주도전복
제주도여행

자체 Working 10주년 기념 제주 1박2일 여행
[1일차 일정] 새벽출발 + 삼시세끼 + 음료 3잔
[특이사항] 둘다 J인데 P인척 여행하기
뭐할까? 밥먹자 (폭풍검색)
뭐할까? 커피마셔야지 (밥 먹으면서 이미 정함)
뭐할까? 쉬자 (이미 숙소 도착)

우진해장국 풍림다방 블루보틀 아시횟집 플레이스캠프 스피닝울프 두번다시없을여행 여유가득 뱃살가득

2022.07.02 제주도 4일차

뚜벅이는 버스를 67분 타고 이동은 기본이지 😎

비자림은 언제 가도 좋아 🌿
명진전복 전복돌솥밥은 상 줘야된다 즌쯔
평대해변 보면서 코코넛커피 마셔주고
동문 시장도 구경 싹~ 해줍니다

숙소 들어와서 쉬다가
삼합소에서 하이볼 🍺
흑돼지알배추전골 너무 추천 ㅠㅠ

이동이 길어서 힘들지만 재밌당
내일은 수영해야지 🏊‍♀️

💜
제주 최애 맛집인데
요즘 격하게 먹고 싶네요 😭
몸이 허한가 ㅋㅋㅋ
어케 이번에 맘먹고 뱅기에 몸을 실어야 할까요??
⠀⠀⠀⠀⠀⠀⠀⠀⠀⠀⠀⠀⠀⠀⠀⠀
이런 밥집 육지에서 찾고 싶오라
⠀⠀⠀⠀⠀⠀⠀⠀⠀⠀⠀⠀⠀⠀⠀⠀
⠀⠀⠀⠀⠀⠀⠀⠀⠀⠀⠀⠀⠀⠀⠀⠀
몸보신절실
제주가곱다요
야식생각
제주맛집추천

좀녀네 가려다가 문닫아서 급하게 가게 된
명진전복
예전부터 유명하다는건 알았지만 사실 갈 생각 없던 곳이라 기대 안했는데
전복돌솥밥에 버터 발라 먹으면 세상 고소함
전복죽엔 오징어 젓갈 하나 올려서 냠
웨이팅 있었지만 바로 앞이 바다여서 기다리는 시간 지루하지 않고 좋았음

뒤늦은제주먹방일기 제주 평대리 전복돌솥밥 전복죽 오징어젓갈 뽀로로여행 제주먹방 제주맛집 평대맛집 구좌맛집

여행 중에도 밥 오지게 안먹던 진진이들..😮‍💨 전복죽은 먹을까 했지만 역시나 두 입 먹고 안먹기ㅋㅋ🤦🏻‍♀️ 진진이들 잠든사이 커피타임☕️ 220626 여행18일차 제주여행 전복돌솥밥 블루보틀 사람바글바글 😵‍💫 제주도 여행기록

'별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누이  (0) 2022.08.18
경일낙지  (0) 2022.08.12
유어보울  (0) 2022.08.09
유원설렁탕  (0) 2022.08.04
  (0) 2022.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