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감

피케셔츠 폴로 티셔츠 반팔 남성 반팔티

첫사랑 초련 2023. 8. 5. 10:53

지금으로부터 약 두 달 전, 이 제품을 소개해 드리면서 많이 떨렸던 기억이 새록새록 해요🌱 오랜만에 다시 보여드리고 싶어 준비해 본 오늘의 추억 회상 아이템,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 [made] b/e 프리미엄 쿨 에어싸이클 피케이 티
베니토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던 PK 티셔츠였기 때문에, 애정 듬뿍 담아 제작한 아이템이었어요! (좋아해 주실까 하는 걱정도 살짝 있었구요.. 👉🏻👈🏻) 지금은 걱정이 무색하리만큼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제품😌

투박하고 텁텁한 일반적인 PK티와는 거리가 먼 베니토 표 PK티
폭염도, 열대야도 두렵지 않은 쿨~한 원단에 🧊
와이드한 카라 디자인으로 여리여리함을 더하고 🫧
크롭&스탠다드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는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PK티!
오직 베니토에서만 만나보세요🤍

오늘 같은 날은 수박지원이 가장 좋아하는 날씨랍니다! 더위를 많이 타는 분들 이해하지 못하겠지만요..🥹 하늘은 파랗고 햇빛은 뜨겁고 그늘에 앉아있으면 더운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날씨~ 사실 저는 그냥 여름이 . 여름방학, 여름휴가, 끝나지 않을 것 같은 여름밤에 시원한 맥주 그리고 만취 아침엔 머리가 깨질듯한 숙취 크.. 글자를 쓰기만 했는데도 인생 살 맛 나네요 갑자기? 현실은 매일 출근하고 휴무에 쉬기 바쁘지만.. 8월에는 어디 꼭 놀러가야지. 꼭. 이 여름을 . 즐기지 않고 넘어가는 것은 중범죄야. 감옥가야대.

여름 휴가 착장이라 하면 단연 하와이안 셔츠들이 일빠따로 생각날테지만 저는 폴로가 낳은 딸인걸까요? 어째서인지 피케 셔츠가 더 끌려요. 폴로 반바지에 폴로 피케 그리고 어깨에 둘러버리는 코튼니트 혹은 셔츠🫶 공교롭게도 수박에 항상 차고 넘치는 아이템들이랍니다. 저는 빨강색 니트와 함께 흰색 피케로다가 후다닥 걸쳐봤는데 발랄하니 좋죠? 사실 피케는 하나쯤 있으면 두루두루 활용하기 좋으니까 구제로 하나 사면 뽕을 뺼 수 있습니다. 오늘은 화이트 피케만을 소개해드리지만 나는 칠칠맞아 하얀색이 부담시럽다하는 분들은 신사동으로 놀러오세요. 깔별로다가 아주 맘에드는 거 찾아드릴테니깐 ! !

🍉 Polo Ralph Lauren pique polo shirt (표기 M size, 105 추천)
🍉 어깨 56cmㅣ가슴 58ㅣ총장 72/80
🍉 60,000원

🍉 Polo Ralph Lauren pique polo shirt custom slim fit (M size, 100~103 추천)
🍉 어깨 46cmㅣ가슴 54ㅣ총장 66/70
🍉 60,000원

🍉 Brooks Brothers red fleece pique polo shirt (표기 L size, 100~ 추천)
🍉 어깨 45cmㅣ가슴 55ㅣ총장 75/80
🍉 60,000원

🍉 Polo Ralph Lauren long sleeve polo shirt deadstok L size, 100~추천)
🍉 어깨49cmㅣ가슴54ㅣ소매63ㅣ총장72
🍉 94,000원

🍉Polo linen/cotton polo bear knit (표기 170, 100-103 추천)
🍉 made in usa
🍉 어깨 47cmㅣ가슴 55ㅣ소매 67ㅣ총장 63
🍉 150,000원

수박빈티지 수박지원
폴로셔츠

최근에 옷을 지인짜 대충 입고 다녀서 올리기 민망하더라구요. 오늘도 역시나 대충 입었지만 대충 입은 날도 그냥 기록해보기로 했어요🤗

그런 이유도 있고 최근에 갑자기 미니멀라이프에 꽂혀서 쓰지 않거나 입지 않는 물건들을 당근거래 하느라 매우 바빴답니다! 옷은 왜 이렇게 비우기가 어려울까요?! 보류박스에 그득그득해요🤭

오늘은 많고 많은 피케셔츠 중 네이비 색상에 슬릿이 양쪽에 있는 바스락 소재의 롱스커트로 입어보았어요!

안녕🤍🤍🤍

출근 할때마다 터널이 무섭고 산도 무섭습니다 ㄷㄷㄷ🙃🙃

우리 모두 안전💪💪💪
.
.
.
하객룩
출근룩

올화이트룩 에 블랙 한 방울🤍🖤
피케셔츠는 마가렛호웰 X 프레드페리 콜라보 제품✨

[Today’s Styling]
-
Top : Bastong 307 Navy
Pants : Bastong 604L Sand
Bag : Bastong 804 Natural
-
클래식하다라는 말은 전형적인 것을 표현할 때 많이 쓰이는 단어입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시대에 구애받지 않는 것들을 표현하고자 할 때에도 주로 쓰이는데요.

그렇다면, 패션 쪽에 있어 클래식하다라는 단어는 어떻게 주로 통용이 될까요?

과거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시대가 변화하여도 지속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 혹은 스타일 등을 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표적으로 치노팬츠나 피케셔츠 등을 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전쟁을 통해 탄생하게 된 치노팬츠와 테니스의 유니폼으로 시작된 피케셔츠는 이들의 첫 등장부터 수 많은 세월이 흐른 오늘날까지 옷장에 하나쯤은 있어야 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옷장 속에 누구나 가지고 있을 이 두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해보았습니다.

컬러 조합 또한 클래식한 네이비 & 베이지 (샌드) 조합으로 연출해보았는데요.

평범하다면 평범할 수 있지만 접근성이 높은 스타일에 긴 시간 동안 사랑 받아온 스타일링이기도 합니다.

긴팔을 입기가 굉장히 힘들어진 지금만큼 반팔 폴로셔츠만큼 적합한 아이템은 없을 것 같은데요.

하의에 가볍고 시원한 린넨팬츠와 함께 매치해주신다면 무더위도 버틸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올 여름, 저희가 제안드리는 폴로셔츠와 리넨팬츠로 여름을 보내시는 것은 어떨까요?

저희는 항상 열려있습니다. 편하실 때 발걸음 해주세요 :)

빈티지 와플 폴로 - 색상 추가

Deep sea green / 딥씨그린
Siesta rose / 시에스타 로즈

Size: 0,1,2,3

23.7.20(목) 7:00pm

🙌 pk shirt Update !!!

랄프로렌 리바이스 타미 라코스테 등등 PK셔츠 입고 되어 고온 스팀 작업 후 진열되었습니다
다양한 색상 및 사이즈 준비되어 있으며
모든 상품은 매장 방문 시 피팅 가능합니다.

(RalphLauren,Levi's,TommyHilfiger,Lacoste,Nike,Adidas,Hugoboss)

덥고 습한 여름에는
까슬한 와플조직감의 피케티로
션하게 비즈니스캐주얼룩을 완성할수 있어요 🥶

제가 참 좋아하는 느낌의 룩이기도 합니다🤎

Top: 다니엘크레뮤
Bottom: 지오다노
Bag: 구찌
Shoes: 라코스테

남친룩 남친룩코디 남편룩 남편룩코디 출근룩 출근룩코디 구찌가방 구찌남자가방 라코스테 비즈니스캐주얼